베스트상품
모심위그 소개
회사소개
CEO 인사말
사회공헌
공지사항
지점안내
서울 도봉점
일산 백석점
수원 영통점
매장고객후기
모심 Talk
비밀수다방
자주묻는질문
문의게시판
구매가이드
맞춤가발
당일착용가발
가발대여
온라인몰
멤버십 혜택
스타일룩북
가발수선
가발수선상품
가발수선문의
가발수선신청
가발수선조회
가발관리
가발관리문의
가발관리예약
이벤트
이벤트
출석체크
온라인몰
전체보기
베스트10
부분가발
전체가발
특수사이즈
프리미엄 맞춤상품
가발관리용품
상품 검색 폼
익명게시판
쉿
!
🤫 비밀 수다방
리스트로 돌아가기
추천하기
게시글 보기
이때 저만떨려요??
등록일 2025.08.09
조회수 717
안녕하세요
가발쓴지는 7년차 들어오는 가발러 입니다.
저는 지금 거의 2년마다 제품 2개씩 하고있는데 피팅 할때마다 너무 떨리는거같아요
기존스타일이랑 너무 다르게 나오면 티가 나니까 그것도 걱정이고 또 미용사 실력에 따라 자연스러움이 갈리잖아요 ㅠ
기존에 다니던 매장에서도 디자이너가 바뀐다거나 그러면 너무 무섭더라고요 망하면 어쩌지 하는 ...
신고/차단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NAME
PASSWORD
댓글쓰기
수정
삭제
답변
글쓰기
리스트로 돌아가기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