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 비밀 수다방

게시글 보기
긴장되요 조언좀.....
등록일 2025.08.09 조회수 536
돌아오는 주말에 소개팅 잡혀서 보기로 했는데 가발 걸릴까 무서워요

그냥 첫날이라 밥먹고 카페 가는정도로 끝날거 같은데 일정상 크게 위험한 부분은 없을꺼 같은데 괜히 떨리네요 ㅠ

근데 잘되도 오픈을 바로 해야할지 잘 숨겨서 시간이 많이 지난다음에 말을해야할지 다 걱정되고 그래요 후 신고/차단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